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스타벅스 e-프리퀀시 증정품 예약+수령하기 / 조이풀테이블클락

by 토로야 2021. 12. 2.
728x90
반응형

슬슬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는 듯한 스타벅스 프리퀀시

시간상으로는 절반정도 되었다고 봐야하지만

벌써 컴포터는 당일 예약?을 받는걸보니 인기제품들은 슬슬 동이나기 시작하는 모양

 

아마 급하게 모을 사람들은 다 모았을 시기고,

그냥 커피 마시다가 모이면 모이는거지~하는분들은 지금쯤 뭘 사야할까 고민하고있지 않을까

이미 다이어리를 사버린 입장에서

올해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프리퀀시에 관심이 없었는데

어쩌다보니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17개의 스티커를 모두 모아버린 나

 

덕분에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을 얻게되었다.

 

난 다이어리는 이미 있으니 컴포터와 시계 사이에서 고민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컴포터는 내가 쓸일이 없을것같아

시계를 선택했다.

 

시계는 총 세개

모던/조이풀/월클락

이렇게 세개였는데

 

모던은 너무 작았고, 월클락은 걸어둘곳이 없어서

그 중간인 조이풀을 선택했다.

 

증정품 예약의 시작

프리퀀시 적립이 뭔지도 몰랐던 내가 이제는 프리퀀시 증정품 교환방법을 포스팅하고있으니

새삼 감회가 새로운 ㅋㅋㅋ

일단 내가 받고자하는 증정품을 선택하기

나는 스타벅스 조이풀 클락을 선택했다.

 

아쉬웠던건 내가 방문했던 매장에서는 조이풀 클락을 실물로 볼수 없었다는것

실물도 궁금했는데

 

대신 모던 클락 실물은 봤는데 너무 작아서 바로 패스함 ㅎㅎ

다음은 내가 방문수령할 매장을 선택해야한다.

다른매장에 내가 발급받은 바코드 들고가더라도

증정품을 수령할수없으니 주의 !!

 

무조건, 내가 방문수령을 신청한 매장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나는 집에서 제일 가까운 매장으로 선택했다.

그렇게 프리퀀시 예약은 끝

다음날이나 다다음날쯤 받으러오라고 할 줄 알았는데

토요일 예약 -> 수요일 수령이었다

거의 5일정도 걸린 나의 프리퀀시 수령

 

이럴거면 재고는 뭐하러 보여주나 싶었음

그냥 예약걸어두고 본사에서 재고 보내주면 되는거 아닌가싶었지만

대애 기업 스타벅스의 머릿속을 내가 알수는 없으니 그저 이날 받으러 오라고 하면

이날 받으러가야하는 소비자 ㅎㅎ

이렇게 예약증이 발급되는데

내가 수령을 선택한 매장의 영업시간에 방문해서 파트너에게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 받으러왔다 하고 이 바코드를 보여주면 바로 증정품을 받아볼 수 있다.

 

보시다시피 나의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은 11/24일에 수령을 완료했기 떄문에

이 바코드는 공개되어도 크게 상관없으니 그냥 보이는대로 두기로 :)

 

 

 

 

 

 

이렇게 수령한 스타벅스 프리퀀시

아래에는 e-스티커를 선물하거나 선물 받을 수 있는 방법도 포스팅 해 두었으니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프리퀀시 증정품을 수령해보는것도 방법이 되겠다 :)

 

 

그럼 20,000 ~ *

 

 

스타벅스 프리퀀시 선물하기/선물받기 방법

연말이면 돌아오는 스타벅스 프리퀀시 늘 다이어리로만 하다가, 물량이 금방 소진되기 때문인지 다이어리만으로는 힘들다 생각했는지 올해는 다이어리/시계(클락)/컴포터(담요) 이렇게 증정되

totoro963.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