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켓컬리 추천인 ppp333 / 간편 아침식사 서울마님 떡구이 후라이팬 구이가 젤 맛있음

by 토로야 2021. 12. 3.
728x90
반응형

한창 쿠팡로켓프레시만을 이용하다가, 최근들어 마켓컬리의 맛을 알아버렸다.

 

마켓컬리 추천인 ppp333 을 입력해서 가입해주신분들이 감사하게도 꽤 있어서

덕분에 이런저런 생필품을 사는데 보태쓸수있었다.

 

 

마켓컬리 가입시 추천인에 ppp333 을입력해주시는 분들은 5천원 + 다양한 마켓컬리 쿠폰 + 첫구매 혜택을 받으실수있으니 가입하시는분들은 참고하시길

요건 친구의 추천으로 사본 마켓컬리 추천템

서울마님 떡구이

간편해서 아침식사대용으로 딱 좋고 맛도 좋다기에 구매해보았다

 

종종 세일을하는거같으니

마켓컬리 추천인 ppp333 입력해서 가입했다가, 할인할때 장바구니에 쏘옥하시는걸 추천

조리방법은

프라이팬 / 전자레인지 / 에어프라이어

세가지 방법을 추천하고 있었고

사진은 없지만 세가지 방식을 다 해보았는데

 

제일 추천하는건 역시나 프라이팬 조리였다

 

프라이팬 조리는 겉바속촉의 정석

전자렌지는 쫄깃하지만, 조리시간에 따라 떡 속의 내용물이 흘러나왔고

에어프라이어 또한 마찬가지

마켓컬리 추천템 서울마님 떡구이에 적혀있는 설명대로 1분간 전자레인지 조리 후 프라이팬에 구워주었다.

 

내가 성격이 급해서 그런가 전자렌지 돌아가는 시간이랑, 에어프라이어 돌아가는 시간이 그렇게 안간다. ㅎㅎ

겨우 1분인데 기다리는 시간이 어찌나 길게 느껴지던지.

언능 먹어보고싶어서 ㅋㅋㅋ

아주 살짝만 해동된 서울마님 떡구이를 기름을 두른 후라이팬에 구워주기 시작했다.

기름이 튀고, 설거지가 늘어나는건 아쉽지만 그래도 이 방법이 젤 맛있다니 해보았고 직접 먹어봐도 이 방법이 제일 맛있으니 설거지를 감수하더라도 이 방법으로 우선 드셔보시길 ㅠ

 

타지않게 계속 뒤집어주다가 집게로 긁어봤을때 겉이 바삭하게 익은게 느껴지는 그 때 !

후라이팬에서 꺼내서 그릇에 옮겨담아주었다.

 

사실 포스팅용 사진찍을거 아니었으면 그냥 후라이팬에 두고 먹었을것

 

설거지 너무 귀찮으니까 ~

겉이 살짝 브라운 색상이 나게 잘 익은 모습

집게로 긁어보면 드르륵 소리가 난다 ^_^

너무 뜨거우니 조심해서 먹어야함

 

나는 입천장이 정말 잘 데이는 사람이기에 식히면서 먹기위해 + 포스팅용 사진을 건지기위해

서울마님 떡구이를 쫑쫑 잘라서 먹어보았다.

총 다섯가지 맛의 마켓컬리 추천템 서울마님 떡구이

 

내가 먹어본건 피자맛 / 콘치즈 / 불갈비

씨앗은 내가 안좋아하고 떡구이 자체의 쫄깃함이 있으니 모짜는 어울리지 않을것같아서

위 세개를 골라 먹어보았다.

 

친구의 원픽은 콘치즈였지만,

개인적으로 불고기맛과 피자맛이 내 입맛에 더 잘 맞았음

아무래도 내가 짠맛을 좋아해서 그런듯?

 

콘치즈는 달달한 맛이 베이스라서.

 

 

겉바속촉인데다 속도 든든하고, 전자렌지나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할경우 씻는동안 잠깐 돌려놨다가 아침으로 챙겨먹기 딱 좋은 서울마님 떡구이

 

마켓컬리에서 아침식사 대용할만한 제품을 찾는 분들이라면 적극 추천하고싶은 상품이었다.

 

 

구매시 마켓컬리 추천인은 ppp333 다시한번 적어보며 글 마무리 :)

728x90

댓글